[대전맛집] 하꼬호꼬-떡볶이.튀김.닭꼬치-서구.도마동.배제대앞

2014. 5. 6. 22: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06

 

 

배제대학교 인근에 있는 분식집입니다.

검색해보니 체인점인듯 하네요.

 

늦은 시간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지나는 길에 들렀습니다.

 

 

 

 

 

거의 문닫을 시간쯤 갔습니다.

앉아서 먹는 손님은 저만 있었고,

대부분 와서 포장해 가는 사람들의 발길만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끝날시간쯤 되어 먹을 거리도 거의 떨어진 상태입니다.

 

 

 

 

 

떡볶이와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몇개 남아있지 않았던 닭꼬치도 하나 주문했네요.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네요.

50% 할인판매하고 있는데, 알아두었으니 지나가다 하나씩 사먹어야 겠어요.

 

 

 

 

 

 

 

 

 

 

 

 

혼자먹는데, 주문한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원래 이렇게 많이 주는 것인지, 떨이라고 더 주신것인지 물어보지 못했네요.

 

 

 

 

 

떡볶이를 먹고 있는데, 닭꼬치도 나왔습니다.

늦은밤 저녁도 못먹어서 주문한 분식들이 배부르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