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콩마니손두부-두부김치등갈비전골.두부버섯전골(대덕구.송촌동)

2014. 5. 6.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06


 

간판만 봐서는 콩많이 들어간 손두부 식당 같아보이네요.

친구 생일이라고 친구 가족 식사하러 가는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요즘은 음식점 밖에서 메뉴를 볼 수 있도록 메뉴판이 밖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좋네요.

 

 

 

 

 

자신감 있어 하는 문구들입니다.

직접 만든다고 하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반찬들은 야채, 나물 종류가 많습니다.

잡채도 나옵니다.

 

 

 

 

 

 

 

 

 

 

 

 

 

 

 

 

 

별도로 주문한 순두부찌개 입니다.

 

 

 

 

 

두부버섯전골

 

 

 

 

 

 

 

 

두부버선전골에는 두부, 버섯,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매콤한 맛으로 먹기 좋습니다.

 

 

 

 

 

 

 

 

 

두부김치등갈비전골

 

 

 

 

묵은지가 들어있는데, 통으로 들어 있어서 잘라서 먹어야 합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등갈비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의 촛점이 어정쩡하게 잡혔네요.

등갈비 찍은 사진이 먹느라고 이거밖에 없네요.

 

 

 

 

 

두부집이라 그런지, 후식으로 콩물이 나왔습니다.

간이 되어 있는지 그냥 먹어도 살짝 짭짤한 맛도 느껴지고, 시원해서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음식들 먹고, 시원한 콩물을 먹으니 개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