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맛찌맛찜-햄팍팍부대찌개(대덕구.오정동.한남대인근)

2014. 5. 1.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01

 

 

한남대 인근의 식당입니다.

최근에 인기가 많아지는듯 한 곳이네요.

 

대학교 인근이라 학생들이 주로 식사를 하는 곳입니다.

 

 

 

 

 

찜이나 찌개 종류를 주메뉴로 영업을 하고 있네요.

 

 

 

 

 

들어가면 홀에 테이블이 있고,

 

 

 

 

 

창가쪽으로는 방바닥으로 된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와서 식사를 하고 있어서 빈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다.

 

 

 

 

햄팍팍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매주 일요일은 쉬는날이라는 글도 보입니다.

 

 

 

 

 

 

 

수저, 젓가락, 앞접시, 물 같은 것들은 직접 가져다 사용해야하네요.

 

 

 

 

 

 

반찬. 깔끔하게 나옵니다.

 

 

 

 

 

 

 

 

 

셀러드가 있어서 부대찌개먹을때 부족한 느낌을 채워주는 듯 합니다.

 

 

 

 

 

 

밥도 많이 담겨 있고,

부대찌개도 맛있습니다.

 

 

 

 

 

햄이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치즈도 올라가서 녹고 있고,

맛있습니다.

 

 

 

 

 

 

대학교 인근이라 가격도 저렴해서 가끔와서 먹어야 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