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카페] 투윅스-아메리카노.하니브레드-고 이주일별장.제주도여행

2014. 4. 10. 13:3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40410

 

20110822 [서귀포카페][동영상] 투윅스(TWO-WEEKS).고 이주일별장-제주도여행 - http://blog.daum.net/chulinbone/954

20140410 [서귀포카페] 투윅스-아메리카노.하니브레드-고 이주일별장 - http://blog.daum.net/chulinbone/3439<현재게시물>

 

 

 

 

 

제주도 서귀포 보목항에 있는 투윅스라는 카페입니다.

이곳은 예전에 코미디언 이주일씨가 별장으로 사용했던 곳으로 지금은 카페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제지기오름 아래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앞은 보목항, 보목포구의 바다입니다.

 

 

 

 

 

 

 

 

 

 

입구에서 안으로 걸어들어가는 정원이 별장분위기 나네요.

 

 

 

 

 

 

세발자전거도 여러대가 있네요.

정원에서 아기자기한 모습도 볼 수 있어 좋네요.

 

 

 

 

 

 

투윅스는 2층으로 된 카페입니다.

2층은 외부로 나와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야합니다.

 

 

 

 

 

 

 

3년전에 왔을때에도 보았던 화분들.

고래모양의 화분틀은 그때도 보았습니다.

주인 아저씨가 취미로 나무를 고래모양으로 깍는다고 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고래들이 많아졌네요.

 

 

 

 

 

 

 

주인아저씨가 만들어 놓은 고래모양의 나무들이 창가에 매달려 있는데,

이곳이 수족관 인듯한 느낌도 드네요.

 

 

 

 

 

 

 

 

 

 

전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직도 한쪽에서 옷가지들을 팔고 있네요.

 

 

 

 

 

 

 

 

 

 

안쪽 마당에서도 손님들이 있네요.

 

 

 

 

 

 

투윅스는 주인부부가 운영하고 있는데,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는 아늑한 공간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입니다.

 

 

 

 

 

이곳 이자리에 3년전에도 왔었는데,

그때는 비가 왔었습니다.

 

투윅스의 2층에서는 비오는 날 조용히 음악을 들으며 보목포구의 거친바다를 바라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니브레드

브드러운빵에 꿀이 발라져있고, 생크림과 먹는 맛 좋네요.

 

 

 

 

 

 

 

 

 

 

 

 

나올때쯤 연인인지.. 신혼부부인지.. 의 느낌의 커플이 들어왔는데,

꼭 붙어서 않떨어지네요.^^

 

 

 

 

 

 

3년만에 다시 왔지만 변함없이 그자리에 있어서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