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사과나무-맛있는과일가게.복숭아주스.청포도주스.딸기주스(중구.대흥동)

2014. 4. 19. 14:23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30928

20131030

20131224

20140419


2015년 3월16일 대흥동에서 둔산동으로 확장이전 했습니다.

둔산동 사과나무과일가게 게시물 -  http://blog.daum.net/chulinbone/4451


 

짜투리시장에 갔다가 사람들이 과일주스를 가지고 다녀서 물어봤더니,

이곳 사과나무에서 사왔다고 해서 시원하게 한잔 먹어볼까 하고 찾아 갔습니다.

 

 

과일가게 입니다.

사과나무 과일가게 - http://blog.naver.com/onappletree

 

 

 

 

과일이 매장 밖에도 전시 되어있는데 얼마 없습니다.

물어봤더니 토요일이라 조금만 팔려고 조금만 받아놨다고 하네요.

 

여기는 그날 판매할 양만 준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늘 신선한 과일을 제공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과일가게하고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진짜 맛있는 과일만 파는 과일가게 라고 써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안에는 테이블들이 3개정도 있었습니다.

과일가게 이지만, 커피는 없고, 주스는 판매하는 그런 곳입니다.

 

어떤 손님들은 이곳에서 과일 깍아주는 것 먹고 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신개념의 과일카페 같은 것일까요?

 

조금은 불편하지만, 필요한 것을 이곳에서 하는 것 같습니다.

 

 

 

 

 

입구에 두시의 데이트 듣는집 포스터가 있네요.

마침 2시가 되어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 진행 라디오를 시작합니다.

라디오를 들으며, 주문한 주스가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추천을 받아서 복숭아주스를 주문했습니다.

복숭아가 이제 들어갈 때도 되었고, 좋은 복숭아가 있다고 하더니..

 

 

 

 

 

 

 

 

매장앞의 커다란 복숭아 2개를 들고 주방으로 들어가셨습니다.

복숭아주스 만드는 시간동안 잠시 과일가게 안을 더 둘러봅니다.

 

 

 

 

 

 

과일을 사람수에 맞게 맞춤배달도 하나봅니다.

이런거 좋네요.

 

 

 

 

 

 

냄비에 시계바늘이 돌아가고 있는데,

2시네요.

 

 

 

 

 

 

 

창틀의 떨어진 나무조각의 흔적마저도 날아가는 새같은. 예쁜 과일가게입니다.

 

 

 

 

 

 

복숭아 주스가 나왔습니다.

맛보니.. 감동입니다.

과일주스가 맛있다고 하더니, 복숭아 한개를 통째로 갈아넣어서 그런지 복숭아맛만 납니다.

바닥에 얼음만 들어있는것 같은데,

정말 맛있네요.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20131030

 

 

사과나무과일가게에 다시 왔습니다.

지난번 먹었던 복숭아 주스는 끝났다고 써있네요.

 

 

 

 

 

단감키위주스,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좋은 과일을 사용한 주스는 맛도 좋습니다.

 

 

 

 

 

이제는 얼굴도 알고 여러가지 형태로 관계를 유지하니 서비스라고 사과도 내줍니다.

맛있는 과일만 파는 과일가게라 뭐든 다 맛있네요.

 

 

 

 

 

20131224

 

 

사과나무과일가게에 와서 전에 못본것들을 보게 되네요.

칠판에 많은 이야기들이 적혀있네요.

 

 

 

 

 

겨울이 되고, 메뉴판이 또 달라졌네요.

과일은 계절의 영향을 타고, 그에 따라 새로운 메뉴가 생기고, 없어지고 그러는데,

겨울이 되면서

감귤유자주스와 청포도주스가 생겼네요.

 

 

 

 

청포도 주스를 주문했더니 판매하고 있던 청포도를 가져다 아무것도 넣지 않고 만들어 주는데,

판매하는 청포도보다 주스가 더 싸요.^^

 

 

 

 

감귤유자주스, 청포도주스 입니다.

청포도주스가 더 맛있네요.^^

 

전에 여기 사장님이 말한것중에 맛있는 과일로 주스를 만들면 다 맛있다는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20140419

 

 

4월 짜투리시장에 갔다가

주스한잔 하기로 하고 사과나무로 갔습니다.

지금 제철인 딸기 맛있다고 추천받아 딸기만 넣어서 만드는 딸기주스

역시 이곳 사과나무의 주스는 맛있는 과일로 만들어서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