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인치알파스캔 1659FWU USB3.0 보조모니터

2014. 3. 15. 22:30나의 LIFE.리뷰/컴퓨터.IT

20140315


 

 

필요해서 구하게 된 알파스켄 모니터 입니다.

보조모니터로 사용을 하는 제품으로 15인치입니다.

USB3.0을 전원과 데이터전송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본체

파우치

케이블

CD

설명서

 

 

 

 

 

 

 

간단한 설명

 

 

 

 

 

 

 

 

 

 

케이블은 USB3.0을 지원하는 케이블이고,

보조전원을 공급받을 수 있는 USB가 붙어있습니다.

 

 

 

 

 

 

 

 

파우치에 딱 맞게 들어가서

가지고 다니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동식에 중점을 둔 제품이니까 파우치가 기본 포함입니다.

 

 

 

 

 

 

 

 

받침대는 한쪽으로만 펴지는데, 가로, 세로를  겸해서 받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니터 본체의 USB3.0 단자

 

 

 

 

 

 

현재는 노트북과 23인치모니터를 같이 사용중인데,

보조모니터는 임시로 옆에 놓고 사용해봤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로 상태로는 TN패널이라고 하지만 봐줄만 합니다.

IPS액정만큼은 않되어도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네요.

 

 

 

 

 

 

 

세로 상태는 TN패널이라는 것이 역시나 실망이다 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가로는 괜찮았는데 세로에서는 화면을 보면 불편하다고 해야하나 시야각이 아쉬운 순간이네요.

 

 

가로, 세로는 자동으로 전환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리한데,

아쉽게도 TN패널의 시약각으로 인해 부족한 점이네요.

 

다음 버젼은 요즘 추세에 따라 광시야각액정으로 나와주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