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다송-돼지석갈비(중구.대흥동)

2014. 2. 7.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207

 

 

대흥동에 자주 갔지만 지나가기만 했던곳입니다.

석갈비가 전문인곳으로 많은인원이 수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평상시에 이곳에 와서 식사할 일이 없었는데,

오늘은 초등학교모임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1층홀,

사진이 흔들렸네요.

 

 

 

 

 

2층홀

 

홀에는 손님이 없고 방에는 몇팀인가 손님들이 있는듯 시끄럽게 떠드네요.

우리들도 마찬가지일테지만..^^

 

 

 

 

 

우리가 예약한 방입니다.

친구 한명 와있습니다.^^

약속시간은 다가오는데 아직은 조용하네요.

 

 

 

 

 

 

 

제일처음 가져다준 반찬에 추가로 몇가지 반찬이 더 나왔습니다.

 

 

 

 

 

 

 

 

 

 

 

 

 

 

 

 

 

 

 

 

가자미 인것 같네요.

 

 

 

 

 

깻잎튀김

깻잎튀김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메인요리인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고기가 큼직해서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했습니다.

석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된장찌개와 공기밥.

된장찌개가 조금 짠듯했지만, 방금한 듯한 밥과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