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이모야떡볶이.포장마차(중구.은행선화동)

2014. 2. 6. 17:5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206



 

성심당 앞의 노점골목입니다.

떡볶이, 닭꼬치 등등 노점 음식들을 주로 판매하는 곳인데요.

나름 맛있는 먹거리를 파는 곳들이 많아요.

 

그중 한곳인 떡볶이 판매하는 노점입니다.

 

 

 

 

 

내가 여기를 알고 먹고 다녔던 시간도 10년이 넘어가네요.

 

 

 

 

 

 

이곳에 파는 떡은 쌀떡입니다.

잘익은 쌀떡볶이는 쫄깃하고 맛있어요.

 

 

 

 

 

 

 

닭꼬치 맛도 변함없네요.

같이 먹는 떡볶이용 떡도 닭꼬치소스와 어울려 맛있습니다.

 

 

 

 

 

저녁시간쯤 되었는데,

튀김은 많이 판매되었네요.

 

구도심, 시내에 나오면 먹을거리가 많아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