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건강카페(대전시청점.1층로비)

2014. 1. 24. 13:0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40124

 

 

 

대전시청 1층로비에 있는 건강카페입니다.

시에서 후원하고 사회적기업들이 운영을 하는 곳으로 대전에는 많은곳에 입점해 있습니다.

 

장애인분들을 고용해서 운영을 하고 있고,

운영의 주체는 사회적기업 같은 단체들이 각각 맏아서 운영하고 있는데,

다양한 곳에 입점해서 운영되고 있네요.

 

그중 1호점이 시청점으로 알고 있는데,

기회가 되어 차한잔 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앉을 수 있는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도 몇개 있고,

 

 

 

 

 

 

건강카페 쉬는날도 있네요.

아무래도 이곳은 시청 내부에 있어서 공무원들이 쉴때는 같이 쉬어주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많이 저렴합니다.

제일 비싼것이 3500원.

커피는 양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지만 아주 저렴하네요.

 

다른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어 저렴한 가격에 먹고 싶은 음료를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제과점 방도 판매를 합니다.

 

 

 

 

 

 

살짝 배가 고픈듯 해서 좋아하는 크림빵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떡도 판매하네요.

 

 

 

 

 

 

 

 

 

 

서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4개정도 있는데,

점심시간쯤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커피한잔 하는 모습을볼 수 있었습니다.

섬유탈취제도 서비스로 준비되어 있어서, 사랑방 같은 곳입니다.

 

 

 

 

 

 

아로니아라는 과일이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따뜻한 아로리아 차를 주문해봤습니다.

 

 

 

 

 

 

아로니아 차는 붉은색이었는데,

약초같기도 하고, 약간 떫은듯 한 맛도 있는 것 같고

건강에는 좋다고 하는데, 맛은 달달하지 않아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쟁반을 아무대나 놓고 다니는 분들도 있기는 한가보네요.

 

시청에 가면 1층로비에서 차한잔 하는 여유도 가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