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M-CAFFE 무아끄레-딸기스무디.딸기생과일쥬스.악마의쨈 누텔라

2013. 12. 18. 13:3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31218

 

 

자주 가는 곳 1층의 카페입니다.

밖에서 보면 M-CAFFE 라고 되어 있고,

내부의 이름을 찾아보면 무아끄레 라고 되어 있네요.

인터넷에서는 무아크레 라고 검색해야 나오는 다양한 이름이 사용되고 있는 카페입니다.

 

 

 

 

오렌지타운 뒤쪽에 출입구가 있는데, 바로 앞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이곳에서도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점심먹고 차마시러 왔습니다.

아직은 저의 일행들만 있네요.

 

 

 

 

 

 

 

 

 

 

다양한 소품들, 카페에 필요한 것들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커피콩에 강아지들이 붙어 있는 벽걸이 장식이네요.

귀엽습니다.

 

 

 

 

 

 

 

 

 

 

잡지, 만화책, 소설책 등 읽을 거리들이 있고,

 

 

 

 

 

 

이곳의 주의사항이 적힌 안내문도 있네요.

 

 

 

 

 

 

 

 

젊은 손님들이 많은지.. 벽 한쪽에는 메모지들이 붙어있는데,

사람들의 이야기가 적혀 있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네일아트를 할 수 있는 재료들이 있었습니다.

메니큐어들이 한바구니 들어 있는데, 서비스 좋네요.

 

 

 

 

 

 

컴퓨터도 한대

 

 

 

 

 

 

 

 

 

 

서비스로 나온 쿠키 입니다.

 

 

 

 

 

 

마실것이 나왔습니다.

 

 

 

 

 

 

딸기스무디

엄청 시원하네요.

 

 

 

 

 

 

딸기생과일주스

달달합니다.

생과일 주스 카페에서 만들어 주는 것은 시럽이 들어가서 제 입맛에는 조금 덜 맞아요.

 

 

 

 

 

 

아메리카노

맞을거에요.

제가 먹은 커피가 아니라서.^^

 

 

 

 

 

 

이건.. 서비스 입니다.

같이 있던 일행분들이 매일 점심때 이곳에서 커피를 마신다고 하더니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주셨습니다.

 

아래 사진에 설명이 되어 있는

악마의쨈 누텔라 와플 입니다.

 

무지하게 달아요.

맛있습니다.^^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

저는 이날 처음이자 현재까지 마지막 먹어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