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코 DIY(현대구형2딘오디오.삼파장등.CD수납함.서랍장.컵홀더.카멜레온보조미러.안개등)

2003. 11. 5. 12:18철인뼈다귀™/자동차.정비.DIY

20000306

20000309


 

 

티코를 타고 다니면서 하나, 둘 만들었던 DIY 목록 정리입니다.

  

 

 

 

현대구형2딘오디오장착

친구가 구해줘서 우여곡절 끝에 장착한 현대구형오디오입니다.

오디오 아래 선반은 또다른 친구가 절삭공구 선반으로 깍아준것이고,

CD-ROM도 위치를 조금 변경했습니다.

 

 

 

 

 

 

삼파장등/CD수납공간

그레이스승합차에서 구해온.. 물론 폐차장표.

엄청난 밝기를 자랑했었습니다.

천넷 DIY란에서 게시물조회수 1000을 넘었던 몇 안되는 히트 DIY중 하나 였어요.

지금이야 1000 조회가 그리 대단한것이 아닐지 몰라도 그당시에는 그것 하나하나가 더 많은 DIY를 하게 만들었네요. 

 또, 시디수납공간도 보이는군요.

심하게 요동치지 않으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요철을 심하게 넘어가면 천장에서 CD가 떨어지기는 했습니다.^^

아주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서랍장/컵홀더 

오디오가 아래로 내려가니 그곳을 채울것이 필요했는데..
이것도 폐차장에서 구입한것입니다.
아마 차량은 프린스가 아니었을까.. 생각되네요.

 

 

 


 

 

 

보조미러(카멜레온도색)

겔로퍼 용인데, 아는형님이 도료 남았다고 카멜레온도색을 입혀서 주셨던 것입니다.

폐차할때 친구의 티코에 이전 설치되어 있었다가 폐차로 인해서 다시 떼어져서 보관 중입니다.

 

 

 

 

 

20000309

 

 

안개등

설치하다보니 늘어버린 안개등... 나중에는 이것보다 더 심해지지만,

나름대로 깔끔(?) 했었다고 생각이 들때 입니다.

기갑틱의 자태가 조금씩 보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