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보조배터리 CP-ELS (2000mAh)

2013. 10. 18. 20:4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31018

 

 

 

 

 

2012년 초에 만들어져 판매된 제품입니다.

아는 업체에 갔다가 판매할 시기도 지났고, 재고로 남아있던것인데, 선물로 받아왔습니다.

 

 

 

 

 

 

USB 휴대용 충전기로 보면 되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용량이 정말 작아서 일반 스마트폰 한번정도 충전 가능한데, 그것도 완전충전은 어려울듯 하네요.

 

제가 사용하는 옵티머스G프로 배터리는 3100mAh 정도 되는데,

이녀석은 2000mAh 입니다.

 

 

 

 

 

 

 

 

 

구성품은

설명서

본체

케이블

 

3가지로 되어있네요.

 

 

 

 

 

마이크로USB 케이블

 

 

 

 

 

 

본체는 작은 막대기 같은 묵직한 느낌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배터리라 묵감이 있네요.

 

 

 

 

 

보조배터리 본체를 충전할때는 이곳으로 전기가 들어가고,

 

 

 

 

 

스마트폰이나 휴대용 장비들에 연결할 때는 이곳에 연결하면 됩니다.

 

 

 

 

 

 

 

출력

5V 1000mAh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충전을 시작하면, 불빛이 하나 들어오네요.

완전충전이 되면 아무것도 들어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