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맛집] 농가식당 - 밤된장찌개.밤만두.밤치즈불고기피자

2013. 8. 18. 11:3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30818

 

 

 

 

공주는 밤이 유명한 동네입니다.

이곳에 밤으로 음식을 만들어 판매하는 식당이 있다는 것이 이상할 것 없는데,

그동안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농가식당은 공주산성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약간 골목으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음식에 밤이 여러가지 방법으로 들어간 퓨전음식들을 내주는데 기대됩니다.

또, 밤피자도 판매를 하네요.

 

 

 

 

 

 

 

입구옆에는 화이트보드가 커다랗게 걸려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온 손님들이 이런저런 낙서를 해놓았습니다.

 

누가 왔다갔다. 맛있었다.. 라는 내용들이 대부분인듯 합니다.

 

 

 

 

 

 

 

 

밤 음식전문 농가식당은

공주의 특산물인 밤을 주재료로 밤 묵가루(전분), 밤가루(황율 분), 밤 묵말랭이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하고...

 

밤묵, 밤묵무침, 밤묵채밥, 밤해물파전, 밤된장째개, 밤국수, 밤냉면, 밤묵잡채, 밤만두

등의 음식을 판매한다고 밖에 써있네요.

 

임실피자와 개술제휴로 고주알밤피자 개발 한것도 있습니다.

 

 

 

 

 

 

 

 

 

피자만드는 곳이 밖에 따로 있어서 가격표가 작게 적혀있습니다.

 

 

 

 

 

 

여러 방송매체에서 촬영을 한 흔적도 있습니다.

 

 

 

 

 

 

카운터옆에 밤묵말랭이도 판매하고 있고, 밤묵가루 같은 것도 파는것 같네요.

 

 

 

 

 

 

 

 

 

식사시간 직전에 갔더니 손님들이 몇테이블 없는 사진이 담겼네요.

식사하면서 보니 손님들이 많이 오는데,

주로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오네요.

 

 

 

 

 

 

김치에도 밤가루가 들어 있다네요.

실제로 먹어보니 맛은 그냥 김치인데.. 밤가루는 어떻게 넣었는지는 모르겠더군요.

 

 

 

 

 

 

 

 

밤된장째개백반, 밤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반찬 적당히 나오고 밤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국자로 떠서 보니 밤묵말랭이가 들어 있습니다.

밤맛은 잘 모르겠는데, 묵말랭이의 씹는맛은 좋네요.

된장찌개도 맛있고요.

 

 

 

 

 

 

 

 

반찬중에 밤 조림 같은 것이 있었는데,

달달한 맛탕 먹는것 같았습니다.

 

이거 맛있어서 나중에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밤가루가 들어갔다는 김치

김치맛 말고는 모르겠습니다.^^

 

 

 

 

 

 

 

 

낙지젓갈입니다.

여기에도 생밤이 들어 있습니다.

낙지와 밤도 잘 어울리네요.

 

 

 

 

 

 

 

 

 

 

 

 

 

 

 

 

 

 

 

 

밤만두

일반 만두처럼 생겼습니다.

 

 

 

 

 

 

만두안에 밤묵말랭이가 조금씩 들어있네요.

밤을 밤묵말랭이로 만들어서 넣은것 같습니다.

 

밤맛이나 향은 느낄 수 없지만, 눈으로는 밤묵말랭이를 볼 수 있습니다.

 

 

 

 

 

 

 

 

밥 다먹고 주문해서 한판 가지고 왔습니다.

밤치즈불고기 피자 입니다.

 

 

 

 

 

 

토핑으로 밤이 올라가 있습니다.

피자가 조금 짠 느낌이 있었습니다.

 

맛있는 피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