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카페] 묵호등대카페.등대팬션 - 강원도여행

2013. 7. 6. 14:0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30706

 

 

 

 

묵호등대가 있는 곳

앞마당에서 내려다 보이는 묵호등대카페.팬션 입니다.

 

묵호등대 앞 경사면에 위치하고 있어, 묵호항이 보이는... 바다가 보이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묵호등대가 바로 뒤에 있습니다.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는 장소는 주로 야외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실내도 있기는 한것 같은데, 자리가 얼마 않되는듯 했습니다.

 

 

 

 

 

 

 

 

요즘 어디를 가나.. 볼 수 있는 천사날개.

여기에도 있네요.

 

 

 

 

 

 

 

 

 

이곳이 실내에서 차 마실 수 있는 곳인데,

커피제조,판매,계산 하는 카운터 바로 옆에 붙어있습니다.

 

왼쪽으로 보이는 건물이 팬션입니다.

팬션은 경사면을 따라 여러곳으로 분산되어 있는 독립된 건물로 되어있더군요.

 

 

 

 

 

 

 

등대카페 마실것들 가격

 

 

 

 

 

 

묵호등대팬션 객실요금도 안내되어있네요.

 

 

 

 

 

 

 

 

 

커피 재조 하는곳

 

 

 

 

 

 

 

 

 

 

 

전체적인 분위기 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 팬션 이라 풍경은 아주 좋고, 시원합니다.

 

 

 

 

 

 

 

 

 

 

 

 

 

 

 

 

 

 

 

 

 

 

 

 

 

 

 

 

 

 

팥빙수 하나 주문했습니다.

양이 좀 많네요.

 

 

 

 

 

파라솔 그늘에 앉아 시원하게 팥빙수 하나 먹고 있으니 좋네요.

 

 

 

 

 

 

 

이곳에는 여유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