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토스피아 - 프레스샌드위치전문

2012. 12. 9. 01:32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21206

 

 

 

 

 

저녁을 먹어야 하는 시간이었지만,

밥먹을 시간은 부족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먹을거리를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충남대학교 앞의 작은카페였는데,

먹을거리로 프레스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남자분 혼자서 카페운영을 하고 있었는데,

"빨리 나오는것이 뭐가 있어요?" 라고 질문을 했더니..

"빨리주문하면 됩니다." 라고 대답을 위트있게 하시네요.^^;

 

 

 

 

 

 

 

 

실내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테이블 4~5개정도 있었던것 같네요.

 

 

대학교앞이라 젊은사람들이 대부분이었고,

자리는 거의다 차있었습니다.

 

 

 

 

 

 

 

 

 

 

 

 

 

 

 

 

 

 

숯불바베큐

직화불고기

 

 

프레스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말그대로 열과 압력을 가하는 프레스를 사용해서

샌드위치빵이 바삭하게 익고, 테두리가 밀봉이 되는 형태로 되네요.

 

 

 

 

 

 

 

먹기좋게 반토막으로 잘려서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샌드위치는 내용물이 옆으로 삐져나와서 먹을때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었는데,

프레스샌드위치는 그렇지 않고 압착이 되어있어 먹기 편하네요.

 

 

내용물도 열이가해져서,

일반생야채위주의 샌드위치와는 다른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