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카페] ZOOCOFFEE - 논산취암점

2012. 11. 26. 23:46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21122

 

 

주커피 라는 카페는 처음 봤는데,

드라마 착한남자에서도 나왔다고 하는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논산에 몇개의 카페가 있는데,

처음 보기도 했고, 가야할 일이 있어 차한잔 마시고 왔습니다.

 

 

 

 

 

 

 

 

 

 

 

 

 

 

 

 

매장 안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최근 스마트폰게임 중에 아이러브커피 라고 있는데,

그곳에 나오는 호랑이 같은 녀석들이 색도 맞게 홀 중앙에 있네요..^^

웬지 모르게 반가웠습니다.

 

 

 

 

 

 

 

 

 

손님들은 몇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사진 찍고 시간이 지난후에 손님들이 들어왔습니다.

 

 

논산이 시골이라고 하지만, 길 가면서 보니

카페들은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었습니다.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가 봅니다.

 

 

 

 

 

 

 

 

 

 

 

 

동물카페라고 해서 처음에는 고양이카페 같은 살아있는 동물들이 있는 줄 알았는데,

동물인형들이 여기 저기 자리를 잡고 있네요.^^

 

 

 

 

 

 

 

 

 

1층 이지만, 테라스 분위기 나는 외부테이블들도 있었습니다.

 

 

 

 

 

 

 

 

 

 

 

주커피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인테리어.

사파리 같은 느낌.. 기린의 실루엣 분위기 좋아보입니다.

 

 

 

 

 

 

 

 

 

 

 

 

 

 

 

 

 

 

 

 

 

 

 

 

 

 

 

 

 

 

 

 

 

 

 

 

 

 

 

복숭아티, 아이스홍시

 

 

날이 많이 추워졌지만, 시원한 음료수가 땡기는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