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카페] VERO Espresso 중부대학교앞

2012. 9. 10. 21:0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20908

 

 

 

 

 

대전에서 금산 가는 길..

마전이라는 마을에 중부대학교가 있고, 그 앞에 위치한 카페네요.

 

 

지나가다 차한잔 마시러 왔습니다.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가격이 많이 착하네요^^

 

 

 

 

 

 

 

 

학생들의 쿠폰카드 인듯 보이네요.

 

 

 

 

 

 

 

 

 

 

입구쪽입니다.

 

 

 

 

 

 

 

 

 

 

 

 

 

 

 

 

 

 

 

 

 

 

 

 

벽에 강렬한 느낌의 그림이 걸려있었는데,

특히 이 그림이 맘에 드네요.

 

 

 

 

 

 

 

 

 

 

앉아서 마시기로 했는데, 대부분 밀봉이 되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