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행복한커피 - 대전궁동점

2012. 12. 9. 02:35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21206 

 

 

친구를 기다리기 위해 먼저 들어간 찻집입니다.

큰도로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평소에는 잘 가지 않는곳인데,

예쁜카페가 하나 있네요.

 

 

 

 

 

 

 

 

대학가 답게 가격이 저렴하네요.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했고,

따뜻한 느낌의 원목으로 인테리이가 되어있습니다.

 

 

 

 

 

 

 

 

 

 

 

 

 

 

 

 

 

 

 

 

 

 

 

 

동화속 느낌도 있네요.

 

 

 

 

 

 

 

 

 

 

 

 

 

 

 

 

 

 

착한가게 명패도 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핫쵸코와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예쁜잔에 예쁘게 모양을 내서 나왔네요.

 

 

 

 

겨울이 되니 따뜻한 차 한잔이 자주 생각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