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클릭 1600cc 가솔린 2005년식

2012. 7. 17. 00:50철인뼈다귀™/자동차.정비.DIY

20120715



내 인생의 두번째 8888 번호의 차량

원래는 인수하려고 일주일전에 가져왔는데, 기존에 타던 옵티마 이전절차에 문제가 생겨서 잠시 타고 다니는 뉴클릭입니다.

 

 

1600cc 2005년식

 

 

기본적으로 휠, 타이어, 서스, 오디오 풀셋 장착된 세미튜닝 차량입니다.

 

 

 

 

 

 

 

 

 

 

 

 

 

 

 

 

세차를 하지 않아서 깨끗하지 않네요.

전 차주가 관리를 잘한 차량이라 주행하는데 아무 문제 없는 무사고 차량입니다.

 

 

 

 

 

 

 

 

차량의 곳곳에 세심한 사랑을 받은 흔적이 있네요.

 

 

 

 

 

 

 

 

 

캘리퍼 도색은 오래전에 제가 했던것입니다.

내열페인트스프레이로 작업했더니, 아직까지도 빨간색을 잘 유지 하고 있네요.

 

 

 

 

 

 

 

 

 

 

 

 

 

 

 

 

 

 

 

 

오디오, 스피커, 우퍼, 앰프, 캐패시터 등의 장비들이 사제로 전부 올라가 있어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도 합니다.

 

 

 

 

 

 

 

 

 

 

 

 

 

 

 

 

 

 

 

 

 

 

 

 

 

 

 

 

 

 

 

 

 

 

 

 

 

 

 

 

 

 

 

 

 

 

 

 

오토밋션만 빠진 풀옵션 차량입니다.

 

지금 기준으로는 수동이 옵션이 된 시대라서..

이차가 풀옵션차량 이 될 수도 있겠네요.

 

 

 

 

 

 

 

 

 

 

 

 

 

 

 

 

 

 

 

 

현대마크를 떼고  다른 것을 붙여서 어떻게 보면 외제차 같기도 합니다.

계속 타려고 했는데, 상황전개가 다른방향으로 흘러 조만간 다른 주인을 찾게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