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트롱.피타드천연가죽 반장갑

2012. 6. 18. 00:10나의 LIFE.리뷰/자전거장비

20120614

 

 

장갑은 자전거, 바이크를 탈때 항상 착용하고 탑니다.

중.고등학교때 부터 자전거를 탈때 사용했었는데,

넘어져서 손이 다치는 것을 막아주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언제나 필수 아이템입니다.

 

 

자전거용 장갑입니다.

저렴하면서 오래 사용할 제품을 찾다가 결정해서 구매했습니다.

 

현재 자전거 금지령을 의사샘에게 받아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네요.

 

 

 

 

 

손등은 천재질이고, 매쉬가 부분적으로 되어있는 탄력있는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검은색이라 사진이 잘 표현이 안되네요.^^

 

 

 

 

 

 

 

손바닥이 천연가죽입니다.

영국 피타드사의 천연가죽을 가져다가 한국기술로 베트남에서 생산했다고 하네요.

 

 

 

 

 

 

손목은 벨크로타잎

 

 

 

 

 

 

손등의 일부는 매쉬로 되어있습니다.

 

 

 

 

 

 

 

배트남에서 생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