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맨 스마트폰용 자전거거치대(갤럭시노트1.갤럭시노트5)

2012. 5. 17. 00:21나의 LIFE.리뷰/자전거장비

20120510

20160408

 

 

자전거를 타면서 영 불편했던것 하나가 스마트폰의 휴대입니다.

갤럭시노트의 경우 다른 폰들보다 더 큰 크기로 인해 신경도 많이 쓰이고, 여러가지로 불편해서

스마트폰 거치대를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중 심사숙고 끝에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것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갤럭시노트전용이네요.



 

 

 

 

 

 

구성품


국내생산 제품이라 튼튼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판매페이지에 있는 테스트동영상에서는 과격하게 테스트하는데, 자전거에 잘 붙어있어서 선택의 폭을 줄여주었네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을 잡아주기는 하지만, 보조로 있는 실리콘밴드를 사용하면 아주 안전합니다.

 

 

 

 

 

 

 

 

 

실리콘밴드로 폰을 고정한 모습

 

 

 

 

 

 

 

 

 

자전거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커다란 폰이 어색하지만, 잘 붙어있네요.

 

 

 

 

 

 

 

 

 

 

실제로 주행하면,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실리콘 밴드가 없으면 거치대에서 스마트폰이 이탈될 확률이 아주 높아보입니다.

 

 


 20160408


갤럭시노트5 거치 모습입니다.





이 거치대에 처음 사용했던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1 이었는데,

노트1이 큼직한 5인치 폰이라서 이후에 출시한 큼직한 웬만한 폰들은 다 사용이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