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여수게장백반

2012. 5. 29. 22:29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526

 

 

몇년전에 많이 가던 식당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가본것 같네요.

한밭야구장 옆쪽에 있고, 보문5거리 옆에 있네요.

 

원래는 바로 옆에 있었는데, 1년전에 확장 이전했다고 하네요.

 

 

 

 

 

 

 

 

시간이 식사시간은 아니었습니다.

오후 3시쯤 식당에 들어가니.. 손님이 2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게장정식에서 몇가지 반찬 추가되는 특게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인 상차림 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여수게장백반이라는 이름때문인지. 갓김치도 보이고 바다에서 나오는 반찬들이 여럿 보였습니다.

맛도 좋았습니다.

 

 

 

 

 

 

 

 

간장게장

아주 짜거나 하지 않지만, 역시 간장게장이라 짜기는 하네요.^^;

밥하고 먹으면 밥도둑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게 딱 맞다 생각했습니다.

 

 

 

 

 

 

 

 

반찬개념으로 조금만 나오는 양념게장

달달하니 맛나네요.

 

 

 

 

 

 

 

 

처음 봤습니다.

대하? 새우?

뭐라고 해야지?

새우장?

 

 

껍데기 벗겨서 먹으면 되는데, 새우속살이 쫀득쫀득.. 젤리같다고 해야하나?

간장이 베어있기는 하지만, 짜거나 하지 않고 맛있네요.

 

 

 

 

 

 

 

 

특게장정식에 나오는 수육

 

 

 

 

 

 

 

 

 

조기찌개. 조림?

이것도 특게장정식에 포함되어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다른 반찬들 먹느라고 손이 잘 않갔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간장게장백반

입맛없을때 먹으면 맛있는 음식 맞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