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솔내음 - 밤호박오리훈제.원두커피자판기

2012. 5. 20. 20:1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519

 

 

주말입니다.

모임이 있어 계룡산을 찾았습니다.

 

 

저녁은 스마트폰 검색을 통해 가까운 곳에서 해결하기로 하고 찾아온 곳이 솔내음이라는 곳입니다.

주소는 공주로 되어있는데,

계룡산 주변은 대전을 막지난 곳이라 대부분 대전으로 보는 관점에서 글을 남깁니다.

 

 

 

 

 

 

 

 

 

 

 

1층으로 들어서면 볼 수 있는 것이 가득 쌓여있는 밤호박입니다.

엄청 많네요.

 

 

 

 

 

 

 

 

여기는 1층

 

 

 

 

 

 

 

 

 

 

 

 

 

2층입니다.

4인용 테이블들이 칸칸이 나누어져있습니다.

 

 

 

 

 

 

 

 

 

 

 

 

 

 

 

 

 

 

 

 

4명정도가 먹을 수 있는 밤호박오리훈제(대)를 주문했습니다.

한상가득 반찬이 나오네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밤호박 안에 오리고기가 들어있는 상태로 나왔습니다.

 

 

 

 

 

 

 

 

 

식당 이모님이 잘라 주었는데,

 

 

 

 

 

 

 

 

 

 

호박꽃이 피었네요.

해바라기 같이 보입니다.^^

 

 

 

 

 

 

 

 

4명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탁이 차려졌습니다.

이젠 먹는일만 남았네요.^^

 

 

 

 

 

 

 

 

된장찌개는 기본반찬에 포함되서 나온것 같네요.

 

 

 

 

 

 

 

 

 

추가로 주문한 찰밥

 

 

 

 

 

 

 

 

 

 

추가로 주문한 들깨누룽지 입니다.

 

 

 

 

 

 

 

 

 

원래 누룽지를 좋아해서 추가 주문하는데, 적극추천했습니다.

들깨누룽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한참 정신없이 먹고나니. 다들 만족하다는듯.. 행복한 표정이었습니다.

배부르게 맛있게 먹은 시간이었네요.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려다 커다란 커피자판기를 보았습니다.

자세히 들여다 보니.. 상당히 많은 메뉴를 제조할 수 있는 자판기 였습니다.

 

 

 

 

 

 

 

자판기에서 아메리카노???

그런데, 사진에는 잘 않보이지만 위에 원두가 들어있는 통이 장착되어 있네요.

실제로 아메리카노를 누르면, 원두를 갈아서 커피를 만들어줍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았는데, 마셔본 분들이 맛있다고, 다음날까지 밥먹고 여기 이 자판기커피 생각난다고 하네요.

 

 

밤호박오리훈제 보다.. 충격이 더 왔다고 해야하나.. ^^

다들 한동안 이 커피 이야기 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추출중입니다.... 아메리카노 추출중입니다...

 

 

^^ 밥도 맛있게 먹고, 커피도 맛있게 마시고, 이야기 거리 만들어 나온 행복한 저녁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