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오미돌밥 - 더덕구이.돌솥밥

2012. 5. 20. 20:58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0520

 

 

 

행복한 아침을 먹게 되었습니다.

맛있는것 먹으면 행복한것이죠.^^

 

 

모임이 있어 계룡산 아래 민박에서 1박을 하고 아침을 먹으러 동학사 쪽으로 올라가가다

돌솥밥집을 찾았습니다.

 

 

이 동네 전체가 관광지 개념이라 어느집을 가도 다 맛있는 집들 뿐이라

걱정없이 들어갔습니다.

 

 

나중에 보니 여기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집중에 하나 였습니다.

 

 

 

 

 

 

 

아침에 우리들이 첫번째 손님.

우리 밥먹는다고 앉아있는데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이 전부 손님으로 가득해지는데 10분이 안걸리네요.

 

 

 

 

 

 

 

 

오미돌밭을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더덕구이 하나 주문했고요.

 

 

 

 

 

 

 

 

더덕구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먹음직~ 스럽기는 한데, 더덕향이 거의~ 않나네요.. ^^;

 

 

다른곳에서 제대로 된 더덕구이를 먹어봐서 그때 이후로는 어디를 가도 맘에 꼭 드는 집은 없었는데,

여기도 주 메뉴가 아니라 그런지 좀 아쉽네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이 나오고,

 

 

 

 

 

 

 

고등어구이가 조금 늦게 나와주네요.

 

 

 

 

 

 

 

 

 

돌솥밥이 나올때쯤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돌솥밥.^^

뜨끈한 돌솥밥, 누룽지 너무 좋습니다.^^

 

 

 

 

 

 

 

 

 

 

아침에 누룽지를 먹을 수 있다면 그것은 나에게 행복한 밥상이 됩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