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 3종

2012. 5. 22. 02:06그리고../지구별 탈것리뷰

20120512

 

 

세계조리사대회장 옆에 있는 부스에서 전기자전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잠깐의 시승도 해봤고, 여러가지 장단점을 보았습니다.

 

 

 

 

 

 

 

 

작은크기인데, 접히는 구조로 3초만에 접을 수 있는 시범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가속그립에 배터리잔량도 표시됩니다.

 

 

 

 

 

 

 

 

배터리

 

 

 

 

 

 

 

 

 

 

 

 

 

 

 

 

 

접는것 정말 간단히 되네요.

부피도 상당히 작아져서 사무실 같은곳 한쪽에 놓아두기도 좋네요.

 

 

 

 

 

 

 

앞바퀴구동방식,

충전시간 3~4시간

한번충전으로 달릴 수 있는 거리 25km정도

무게18kg

가격 149만원

 

 

 

 

 

 

 

 

체인, 패달이 있어서 전기없이 주행도 가능합니다.

전기와 패달을 같이 사용하면 더 멀리 갈 수 있다고 하네요.,

 

하나 가지고 싶은 생각은 있었는데,

현실적으로 필요가 없다 생각되어 구매는 안하기로 합니다.

 

도심지에서 출퇴근용으로 가지고 다닐만한 전기자전거네요.

 

 

 

 

 

 

 

3륜전기자전거입니다.

옵션으로 유모차를 연결할 수 있는데, 할아버지들이 관심을 많이 보이네요.

 

 

전기자전거 160만원

유모차 40만원

 

 

정도 가격 한다고 하네요.

 

 

 

 

 

 

 

 

 

 

 

 

 

 

 

 

 

 

 

 

 

나이들어 손자,손녀들 태우고 다녀도 힘 안들고 괜찮을 것 같네요.

 

 

 

 

 

 

 

 

별로 관심 받지 못하던 전기자전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