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e스토어 제품촬영교육

2008. 11. 19. 21:30철인뼈다귀™/나의이야기

20061129

 

 

오래전 사진이네요.

거의 잊혀졌었던 기억속 구석에 있던 기억의 흔적들입니다.

 

오래전에 4년정도 포토그래퍼로 지낸적이 있는데,

GS-e스토어에서 입점업체들에게 무료로 제품촬영강좌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초급자반, 중급자반을 했었는데 둘다 참석했던적이 있었죠.

 

아는것들도 있고, 새로운것들도 있고,

나름 저렴하게 장비갖추고 촬영을 하다가 저곳에서 고급 장비들을 사용해보니 또 다르더군요.

 

그래도, 저렴하게 돈들여서 매일매일 촬영했던 그때가 그리워지네요.

당시에는 정말 많이 찍어댔는데, 이제는 카메라가 절 미워해요..^^;

요즘은 카메라 잘 안들고 다니거든요.

 

세상에는 참으로 다양한 사람들, 다양한 생각과,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살고 있네요.

늘 만나는 사람들마다 자기만의 세상속에서 꿈을 꾸며 살아가네요.

 

 

손목시계사진은 당시 강의를 했던 강사님이 샘플(?)이 되주셔서 찍었던 사진이구요.

마지막 핸드폰은 당시에 제가 사용하던 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