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의 식장산 야경 - 대전

2007. 12. 26. 23:21지구별여행이야기/대한민국 산.섬

20071226

 

오랜만에 야경보러 올라갔네요.

 

식장산 뿐 아니라 겨울산에 차를 가지고 올라가려면,

4륜구동차량이 필 수 입니다.

겨울 산은 눈이 녹지 않고 얼어서 차가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야경보다는 무전기 테스트 한다고 올라갔던 것이지만, 테스트 마치고.

카메라, 삼각대 꺼내서 찍어봤습니다.

 

처음에 카메라만 가지고 찍으려다보니.. 유성이 내리는(?) 사진이 나오기도 했네요.^^;

 

 

유성이 내리는 사진.

손으로 들고 찍다가 흔들린 사진이에요. 아래 도시의 야경은 제대로 된게 없네요.

다만 하늘의 빛들이 쏟아지네요. 소원빌어보세요^^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찍은사진들 여러장이 흔들려서 지웠네요.

이사진은 그나마 쪼금밖에 안 흔들렸어요.

 

 

 

 

 

판암IC로 진입하고 고속도로로 나가는 교차로 입니다.

왼쪽으로 빛이 많이 보이는 곳이 판암IC입니다. 또다른 말로 이곳을 동대전 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판암IC 혹은 동대전 톨게이트

 

 

 

 

대전 가오지구의 주상복합 같은 건물이네요.

이곳도 개발되어서 저런 건물들이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밤의 야경은 역시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