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맛집] 미륵산순두부 - 마순두부백반

2011. 9. 25. 14:50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10924

 

 

 

익산 미륵사지를 보고 배가 고파서 찾아간 곳이 미륵사지 바로 옆에 있는 순두부집이었습니다.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당이 주차장이고,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라 자리가 좋네요.

 

 

 

 

 

 

 

마침 바이크타는 분들이 주차를 해놓았네요.

 

 

 

 

 

 

 

 

 

 

 

식당내부는 엄청 크네요.

주방은 따로 옆건물에 있는듯 보입니다.

 

사람들이 끊이없이 먹고 들어오고 하네요.

 

 

 

 

 

 

 

 

 

 

 

 

 

 

 

 

 

 

 

부추무침 맛있네요.

 

 

 

 

 

 

전에는 전을 줬다는데, 지금은 인절미를 줍니다.

밥먹기 전에 먼저 몇개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공기밥, 마순두부가 나왔습니다.

 

 

 

 

 

마를 갈아서 같이 넣어 끓이는 줄 알았더니

마를 떡국떡처럼 썰어서 넣었네요.

 

썰어진 마가 6~7개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마는 끓여서 나왔어도 마의 느낌을 가지고 있네요.

 

 

 

 

 

 

밥부터 넣어줍니다.

 

 

 

 

 

간만에 매콤한 것 먹으니 땀도 나고, 좋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먹고 나오는데, 요쿠르트를 하나 주네요.

매운것 먹고, 새콤한 요쿠르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