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식당] 꿀봉-흑돼지강정(금악마을.백종원의골목식당)

2022. 4. 4. 03:43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220326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제주도 금악마을식당에서

2분 거리의 주차장입니다. 이곳에 자동차를 세우고

걸어가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습니다.

 

작은 교차로가 있는 길 주변에 

식당들이 4곳 있는데, 그중에 포장해서

가져오기 좋은 것을 판매하는 곳이

꿀봉의 흑돼지강정입니다.

 

꿀봉은 아이보리 벽에 붉은지붕입니다.

 

3가지 종류의 흑돼지강정이 있는데,

저는 양꼬치소스가 들어있는 커민칠리만

구입 안 하고 나머지 2가지를 구매했습니다.

이 동네 콜라는 모두 2,500원이네요.

 

 

꿀봉 내부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기는 한데, 대부분 포장해서 가져갑니다.

 

마당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네요.

오늘은 지난밤 심한 비바람이 지난 아침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와인도 몇 종류 판매합니다.

 

3가지를 모두 구매하면,

하나의 용기에 담겨서 주는데,

저는 하나를 빼서 각각 담긴 상태로

포장해서 받았습니다.

 

꿀봉강정은 한라봉소스를 사용합니다.

먹어보면, 한라봉 향이 느껴집니다.

은근히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허니치즈는 가루를 입혀서 먹는 것으로

작은 용기에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식어도 맛있었는데,

식으니 조금 딱딱해지기는 했습니다.

 

포장 구입해서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운전하면서, 계속 먹으면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