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먹거리] 생활의달인 수제도너츠(충청북도.제천시.강제동)

2020. 2. 16. 10:38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200119

20200216



제천 이마트옆에 있는 수제도너츠가게입니다.

생활의 달인 타이틀을 달고 있어서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들러봤습니다.

바로 옆에 다이소도 있어서, 다이소 왔다가는 사람들도 많이 들르는 것 같았습니다.




여러가지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같은 먹을것들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쪽에는 튀기기 전의 숙성중인 꽈배기들이 보였고,




만들어져 판매대기중인 도너츠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한종류씩 모두 담아달라고 했더니, 약 6000원 넘게 나왔는데,

다른분들 글들 보니, 내가 구입한것이 이곳에서 판매하는 전부는 아니었나봅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먹을거리들 전부 먹어보고 싶었는데,

재고소진인지, 못만들었는지 못먹게 된 도너츠들이 있었네요.




사진 추가합니다.

지난번에 와서는 만드는 장면을 못찍었는데,

오늘은 오전시간이라 그런지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200216)






이름이 맞는지 까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약간 매콤하지만 아주 맵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매운거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먹을만 했습니다.




이제 아제입맛인지.. 어릴때 먹었던 야채고로케는 맛있게 느껴지네요.

추억, 그리움이 생기는 맛입니다.





크림치즈도너츠는 개인적으로 취향에 안맞았습니다.

뭔가 마실것이 필요한 뻑뻑함이 있었네요.


이외에 꽈배기, 찹쌀도넛, 팥도넛 같은 여러종류가 구입한것에 있어서 먹어봤네요.

다음부터는 구입한다면 먹고 싶은것만 구입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