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식당] 양지화로구이-매운등갈비찜.삼겹살(강원도.고한읍)

2019. 9. 11. 18:00지구별음식이야기/강원도먹거리

20190911

20190913



며칠전쯤 주인이 바뀌었습니다.

하이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식당인데,

식당주인이 바뀌었지만 그다지 변한것은 없습니다.

메뉴중에는 몇가지 정도 추가 되거나 빠진것이 있기는 합니다.





전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식당 분위기는 달라졌습니다.

사장님도 일하는 분들도 손님들을 반갑게 맞아주네요.



며칠동안 여러가지를 먹게 되었는데,

매운등갈비, 삼겹살 사진만 올리게 되었네요.




반찬들은 6가지 나오는데,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샐러드도 늘 나오네요.



매운등갈비찜입니다.

아주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고 먹을만 했습니다.

끓여서 먹으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익혀서 나옵니다.




며칠뒤 삼겹살도 먹었는데,

구워서 먹는 사진은 안찍었네요.

생고기로 나옵니다.


고기괜찮네요.

삼겹살은 숯불에 구울 수 있게 나옵니다.

또 기회되면 사진 추가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