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카페] 망고레이-생과일망고쉐이크.제주도전통과자과즐(천지연폭포주차장)

2019. 3. 12. 19:0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90312



제주도 천지연폭포 주차장에 있는 상가들 중에 망고레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목이 말라서 뭔가 시원한것을 먹고 싶어서 갔습니다.

외부에 망고쉐이크 이벤트가 있어서 먹어볼까 했는데,

주문에 오류가 있어서 조금 비싼 망고쉐이크를 먹었네요.


냉동망고가 아닌 생망고로 만드는 쉐이크를 주문했는데, 8500원이었습니다.

확인 안하고 계산을 먼저 해버린 상태라 그냥 먹었는데, 시원하게 맛은 있었습니다.



카페 망고레이는 들어가면서 느껴지는 기운은 태국풍입니다.

인테리어가 태국느낌이 나는 소품들로 가득했고

뭔가 따뜻한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처마를 보니 열대지방의 바닷가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제주도의 특산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스나 커피 외에도 먹을것들이 여러가지 있었네요.





공간이 너무 예뻐서 파노라마샷도 하나 담아봤습니다.




8500원이나 하는 생과일망고쉐이크와

제주도전통과자 과즐을 하나 구입해서 혼자 앉아서 먹었습니다.



생과일 망고쉐이크.

카페내에서 먹는다고 하니 유리잔에 담아주었습니다.


시원하고 망고 특유의 걸죽함이 있어서 쉐이크라기 보다

시원한 죽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있네요.



제주도 전통과자 과즐입니다.

감귤로 만들거나 한라봉으로 만들거나 하는데

내가 먹은것은 한라봉과즐 입니다.



과즐은 안에 과자같은 것이 있고, 시럽같은것이 발라진 상태에 쌀튀밥을 붙여서 만드는 것입니다.

이거 나중에 한팩을 구매했는데, 은근히 잘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