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시인의바다-자연산막회비빔밥.생연어비빔밥.크래미김밥(동구.자양동.우송대인근)

2018. 9. 4.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80904



시인의 바다 라는 식당입니다.

대전 자양동의 우송대인근입니다.

대학가이지만, 동네 골목 초입인데,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문연지 얼마 안되서 오픈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해산물을 요리해서 판매하는 곳인데,

오후5시 문열고 새벽3시까지 영업해서

늦은시간 식사도 가능합니다.


저는 술을 안먹어서 저녁먹으러 왔습니다.


식사류의

자연산 막회비빔밥.

생연어 비빔밥.

크래미김밥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묵 도나오고,



계란찜도 나옵니다.




생연어 비빔밥.




자연산 막회비빔밥.


비빕밥은 사진으로 봐서는 그게 그거 같아보이지만,

들어있는 회가 달라서 맛도 다릅니다.


생연어비빔밥은 부드러고 담백합니다.

막회비빔밥은 회의 쫄깃함이 다양하게 느껴지네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크래미김밥은 맛살 들어있는 김밥인데,

모양이 이쁘네요.




옥수수콘은 술안주로 나가는 기본반찬인데,

식사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만, 요청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를 하는동안 주변 테이블은 막회를 먹는 사람들이 많았고,

대학가라 그런지 대학생 커플들도 와서 막회를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막회를 먹어보러 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