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오문창순대국밥-모듬순대(대덕구.중리동)

2018. 6. 14.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80614



대전에서 오문창순대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저는 순대를 즐겨먹지 않아서 대전에 살면서 이곳에 올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은 친구와 작정하고 찾아왔습니다.


대전 대덕구 중리동 대로변에 있습니다.




유명한 곳이라 방송에도 많이 나왔고,

일하는 분들도 친절합니다.



착한가격이라는 표지도 있습니다.

이런곳은 시민들이 인정해준곳이라고 봐도 됩니다.




가격도 괜찮습니다.

부담되지 않을 정도이고,

순대를 주문하면 나오는 양도 많습니다.




언제나 사람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식사하는 사람들이 이곳의 유명세를 보여주네요.




손님들이 항상 많이 와서 반찬들도 나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순대국밥집의 반찬들입니다.



순대국밥을 주문하지 않고, 순대만 주문하면, 순대국물을 뚝배기에 따로 가져다줍니다.

순대가 들어있지 않아 허전하지만, 순대랑 국물이랑 먹으면 순대국밥이 되겠네요.




1만원짜리 순대입니다.

많습니다. 성인남자3명이 먹으면 많이 배부를정도 됩니다.

하루전날 친구가 이곳에 왔었는데,

성인2명이 5000원짜리 순대 주문해서 다 못먹었다고 하네요.




제대로된 순대입니다.

잡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젊은 여자분들도 많이 찾아옵니다.


사람들이 많으면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맛도 친절함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