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샵.가방장인(400종의가방판매.대전.중리동)

2018. 3. 24. 14:48그리고../업체정보

20180324

20190527 입구간판사진 촬영

방문한지 1년만에 지나가면서 간판사진을 찍어서 추가합니다.




친구가 예전에 가방 많이 파는곳이 다고 했던 적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내가 좋아할만한 가방들이 있을거다 라고 했었습니다.


크로스백 하나 사려고 생각나서 물어물어 찾아갔는데,

친구가 알던곳은 이사를 가서 없었고,

최근 지금의 장소로 이사온 후, 아직 정리가 안된 상황의 매장이었습니다.

매장방문한 날, 간판도 며칠있다가 설치할 예정이라고 했고,

여기저기 정리가 안되어 디피되어 있는 가방들도 얼마 안되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현재 온라인에서 400여개 이상의 가방을 판매하고 있고,

오프매장을 활성화 하는 과정에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가방을 만들기도 하고, 수입해서 팔기도 해서,

소매, 도매, 제조를 전부 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쇼핑몰이하나는 소매, 다른 하나는 도매. 2곳으로 운영되고 있었네요.

그리고, 제가 방문한 매장으로 직접 판매까지 한다고 합니다.


대전 중리동의 시장골목에 있어서 작은 규모의 매장인줄 알았는데, 상당히 큰 규모로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직접 구매하러 갔다가 저렴하게 필요한 크로스백을 구매하고,

태극기패치 선물도 하나 받아왔는데,


이곳 가방들은 밀리터리 가방들이 많았고, 디피되어 있는 가방들도 대부분 밀리터리용입니다.

다른 종류들의 가방들도 있다는데, 아직 디피가 안된 제품도 많고, 공간도 부족해서 고민을 하고 계셨습니다.

실제로 쇼핑몰에는 400여종의 다양한 가방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쇼핑몰 주소는 아래에 첨부해놨습니다.


 



지하 창고는 상당히 넓었습니다.

선반들에 판매용 가방들이 가득 있었습니다.





크로스백 구매하려고 내가 구경한 크로스백만 10여종 이상 였는데,

다행히 마음에 드는게 있어 하나 구매해왔네요.

쇼핑몰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이거는 마음에 들면 원가에 준다고 가져가라고 했는데,

원단이 국산이고 기능성 T였는데, 마지막 하나 남은것이라고 하네요.

가방을 전문으로 하다보니 T를 따로 판매하지 않는데, 어쩌다 이런것이 나올때가 있는데,

현재는 이거 하나 남아있다고 하네요.

잠시 망설이다가 저는 안사기로 했습니다.

두툼하고 기능성 있는 옷인데 저한테는 어울릴것 같지 않다라는 생각입니다.

서바이벌게임 같은 것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옷이구나 싶었습니다.


곧 매장에 간판을 설치한다고 했으니 필요한 분들 직접 찾아가서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곳 관련 쇼핑홈페이지는


커먼샵 http://comeonshop.co.kr/

가방장인(도매몰) http://biz.comeonshop.co.kr/

오프매장은 대전 대덕구 중리동(아래 지도)


이곳에서 무언가 받아서 글을 올리거나 한것은 아니고,

내가 필요한 가방 구매하러 갔다가 400여종의 가방들이 있는 것을

혼자만 알기 아까워 필요한 분들 구매하라고 공유합니다.

저도 내돈주고 가방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