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식당] 24시.즉석우동짜장.해와달-김치볶음덮밥.우동(수제야채면).김밥(경기도.관양동)

2018. 3. 9. 07:3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22년 10월1일 댓글로 이곳이 문 닫았다는 것을

알려준 분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제가 사는 지역이 아니라 현지 분의

도움으로 정보를 공유합니다.

 

추가로 댓글이 달렸는데,

이사간 주소가 있습니다.

 

 

20180309

 

 

 

지하철4호선이 다니는 경기도 안양의 인덕원역 있는 곳의 식당입니다.

아침을 먹으려고 그냥, 우연히 방문한 곳인데,

이곳은 이곳만의 특징이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에서는 '해와달' 이라는 상호와 '즉석우동짜장'으로 검색을 하면 나오는 곳으로

우동면 뽑는 것을 이곳에서 직접 하는 곳으로 생면 먹으러 오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냥, 우연히 아침먹으러 왔다가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이 많이 오가는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해서

마시듯이 식사하고 가는 사람들도 많았던 곳입니다.

 

 

 

 

 

 

 

분식집 메뉴들로 가득한 메뉴판이지만,

짜장, 우동 같은 것들은 면을 직접 뽑아서 만드는 곳입니다.

 

 

 

 

 

홀서빙 같은 것은 아예 없이 주방에서 혼자 일하는 분이 있었고

반찬, 물도 직접 가져다 먹습니다.

 

 

 

 

 

 

그냥 일반 우동 주문했는데,

 

 

 

 

 

면 색이 녹색입니다.

물어보니 야채를 갈아넣어서 만든 면이라 그렇다네요.

 

 

 

 

 

면 색은 실제로 보면 더 이뻤습니다.

탱탱한 면 느낌도 좋았고, 국물도 괜찮았다는 기억이네요.

 

 

 

 

 

김치볶음덮밥.

김치볶음밥과는 확실히 다른 음식이네요.

김치볶음덮밥을 파는 식당은 잘 못본것 같은데,

이곳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아침에 적당히 간이 베어있는 음식을 먹으니 좋네요.

 

 

 

 

그리고, 조금 모자란 듯 해서 김밥도 하나 주문했는데,

두툼하고 따뜻해서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