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하와이새우트럭-갈릭쉬림프.핫쉬림프.허니쉬림프.왕새우볶음밥(목원대학교앞.유성구.용계동)

2018. 2. 1.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9년말쯤 확인해보니 식당이 사라졌습니다.

다른곳으로 이사간것 같지 않아보이네요.

가끔가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 아쉽네요.

이제 다른 지역의 새우트럭을 찾아가야 하나봅니다.



20180201


20170130 [대전식당] 하와이새우트럭-새우Big한판.OPEN이벤트(목원대학교앞.유성구.용계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6158

20170613 [대전식당] 하와이새우트럭-새우Big한판.막국수(목원대학교앞.유성구.용계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6494

20180201 [대전식당] 하와이새우트럭-갈릭쉬림프.핫쉬림프.허니쉬림프.왕새우볶음밥(목원대학교앞.유성구.용계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6863<현재게시물>




오랜만에 다시 찾은 하와이새우트럭 대전점입니다.

처음 하와이새우트럭을 먹게 되었던 것은 2015년 10월 부산에서 일 마치고, 울산으로 이동중에 울진 간절곶에 있던

하와이새우트럭 본점에서 였습니다. 정말, 우연히 찾아서 늦은 점심을 먹고, 1년뒤 다시 찾아갔었고,

이후 전국 각지에 하와이새우트럭 체인점들이 생기더니, 대전에도 작년 1월에 생겨서 가끔 먹으러 가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것은 아니라, 가끔 가거나 특별한 일 있을때 주로 찾아가게 되네요.


목원대학교 앞 빌딩 2층에 자리잡고 있는데, 인테리어는 하와이의 해변가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창 밖으로 받다만 보이면 하와이의 어느 해변 정도로 생각 될 수 있을만한 인테리어인데,

하와이에서 먹을 수 있는 새우요리를 하와이해변의 기분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언젠가 가보고 싶은 곳이기는 하지만, 지금은 여기에서 그 기분 느껴봐도 될것 같네요.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유리아래 있는데, 사진찍는데 빛반사가 있어서

사장님께 다른 메뉴판 요청했더니, 인터넷에 올려져 있다고 했는데,

사장님이 따로 원본으로 주셔서 올려둡니다.

방문전에 메뉴판 정독하고 먹을것 선택하고 가셔도 좋을것 같네요.

메뉴판을 보니, 이전까지 사용하던 이름을 바꾸었네요.

이곳 오픈때부터 가끔 식사하러 오다보니, 여러가지 변경사항을 알게 된것이 있는데, 그 영향일거라 생각됩니다.


처음에는 본점과 같이 새우껍질까지 사용해서 요리를 했었고,

손님들의 반응때문에 껍질을 벗겨서 새우살만 요리된것이 있다가,

이번에는 새우를 살짝튀겨낸 후에 요리를 해서 껍질을 부드럽게 했습니다.

아무래도 새우 껍질을 못먹거나 먹기 싫어하는 사람들의 요구가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갈릭새우, 핫새우라고 불리던 이름이 갈릭쉬림프, 핫쉬림프 라고 변경된것 같네요.

그리고, 새로운 메뉴 허니쉬림프라는 아카시아벌꿀을 사용한 새우요리도 추가 되었고,

커리페퍼쉬림프라는 새우요리도 생겼는데,

오늘 같이 동행한 일행들이 한번도 안먹어 봤다고 해서 제일 많이 먹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 하와이안 로코모코 같은 덮밥종류나 몇가지 새롭게 추가 되었네요.

이거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갈릭쉬림프와 핫쉬림프 입니다.

제일 많이 먹는 메뉴입니다.





오늘 같이 동행한 일행들은 갈릭쉬림프가 제일 좋았다고 했습니다.

버터와 마늘을 사용해서 만든 새우요리인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 맛있습니다.^^



핫쉬림프는 매운맛의 새우요리입니다.

매운정도를 조절해달라고 요청이 가능해서 매운것 좋아하는 분들이 잘 먹습니다.





이전에도 있었던 메뉴인데 새우볶음밥이 왕새우볶음밥이 되어 나왔습니다.

처음 먹어보네요. 큼직한 새우들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조금 부족한듯 해서 새로 추가되었던 메뉴중 하나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허니쉬림프 입니다.

아카시아벌꿀, 아몬드, 호두가 포함된 새우요리인데,

많이 달달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단맛이었네요.



새우 한마리를 통으로 요리하는 곳이라 새우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한동안 건너뛰고 방문했더니 새로운 메뉴들도 생겼고, 먹을게 많아지니 좋네요.


맛있는 저녁시간이었네요.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