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식당] 하누돈실비식당-돼지목살.삼겹살.숯불구이.한우된장찌개.열무국수(강원도.사북리)

2018. 8. 10. 22:00지구별음식이야기/강원도먹거리

20170929

20180810



하누돈실비식당이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동네사람들의 추천으로 먹어본 지인이 맛있다고 데리고 가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강원도 사북의 짱마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직 간판도 제대로 없지만, 고기가 좋고, 친절하고, 여러가지로 마음에 드는 식당입니다.




숯불구이집으로

몇가지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개업화분들도 있고,

어두운 밤에 밖에서 보니 카페 분위기도 납니다.





식당 상호에 맞게 대부분의 한돈(국내산 돼지고기)을 취급하는 곳이고,

한우 육개장이나 한우된장찌개가 식사메뉴로 있기도 합니다.


오늘 우리는 목살, 삼겹살만 공략하기로 사전에 이야기를 하고 식당에 입장했습니다.





앉는 좌석은 옷이나 가방을 넣어둘 수 있는 구조의 의자입니다.

여기에 옷 넣어두면 고기냄새는 베기지 않을것 같아 좋네요.





테이블에 숯이 준비 되어 있고,

아래쪽에서 가스불로 가열해서 숯에 불을 붙이는 구조입니다.




불판도 올리고, 반찬들도 셋팅이 되었습니다.




이곳의 반찬중에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나중에 메뉴에 없는 열무국수를 주문하기도 했습니다.

메뉴에 없는 열무국수는 단골손님들만 아는 메뉴라고 하는데,

우리도 먹었습니다.













밥반찬들도, 좋지만 고기가 우선이라 고기부터 먹습니다.





처음에 한돈 목살을 주문했습니다.




두툼하니 고기가 좋아보입니다.





잘 익혀서,





잘라주면, 속은 아직 덜 익었네요.

잘라 놓은 상태로 더 익혀서 먹었습니다.

고기 자체가 좋다보니 적당히 잘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스테이크 먹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어서 먹은것이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도 생고기로 두툼하게 잘려 나옵니다.




잘 구워서, 잘라서 속까지 마저 잘 구워줍니다.

고기 굽는것 잘 하는 지인이 있어서 앉아서 익는대로 먹기만 해서

미안했는데, 고기는 맛있어서 잘 먹었네요.






삼겹살은 몇번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잘 익혀서 잘 먹었습니다.




한우된장찌개도 주문했습니다.

내용물에 소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밥하고 잘 먹었네요.





그리고, 열무국수입니다.

메뉴판에는 열무냉면이 있지만, 단골손님들만 아는 메뉴입니다.

열무국수는 준비된 메뉴가 아니다보니,

바로앞의 짱마트에서 국수 사다가 바로 끓여주는 경우가 있을정도로 단골들만 주문한다고 하네요.

저는 처음 갔지만, 몇번 갔었던 지인의 추천으로 먹어봤는데,

앞서 말했지만, 열무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어서 열무국수도 역시나 맛있네요.




이것저것 많이 먹다보니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어쩌다보니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는데,

다른 식당들 처럼 이곳도 우리가 돈내고 먹고 왔습니다.

4명이 10만원정도 식사비를 지불했네요.

내돈은 아니고, 지인의 지갑에서 나가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20180810


오랜만에 하누돈에 와서 고기 먹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돼지고기는 그냥 봐도 좋아보입니다.

한돈 목살을 시작으로 삼겹살, 가브리살까지 먹었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