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봉대박스파게티-북성로불고기피자.소고기필라프(중구.은행동)

2017. 6. 25. 16: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70625




대전 번화가, 은행동에 있는 식당입니다.

보통은 한식 같은 밥을 먹으러 잘 가지만,

길거리에서 할머니가 나누어주는 전단지 보고

오늘은 피자를 먹기로 급하게 결정하고 찾아갔습니다.




봉대박스파게티 은행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밝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조용해서 더 좋았고요.

일부러 식사시간 피해다닐 정도로 조용한 식사를 좋아합니다.

상황에 따라 시끄러운 장소에서 식사를 하기도 하지만,

가급적 피해다니려고 노력은 하네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보고,

북성로불고기피자, 소고기필라프(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마시멜로가 먼저 나옵니다.

식사전 간단히 먹으라고 내주나봅니다.




크로와상빵도 식전 에피타이저.




수저, 포크는 천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피자는 화덕에서 구워 나옵니다.

화덕에서 꺼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필라프는 우리말로 볶음밥.


이거 맛 괜찮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역시 밥이 좋네요.




북성로불고기피자





피자빵이 얇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피자도 괜찮게 하네요.




마지막으로 샤베트.

빙수에 아이스크림 올려서 후식으로 주네요.


피자 같은 먹거리는 자주 먹는 것이 아니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