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무전기 FV726R 2개1셋

2016. 11. 11. 15:11나의 LIFE.리뷰/통신장비.etc

20161111






중고로 저렴하게 모토로라생활무전기 2대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무전기들이 오래 되다보니 여러가지 문제들이 생겨서

잘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찾다보니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구하게 되었네요.


최적화된 조건에서 5km까지 통신이 된다고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실제 사용하면 건물있는 곳에서는 1~2km 내외인것 같고,

완전 개방된 공간에서는 5km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





판매자분이 아이가 있는 엄마 였는데,

아이가 슈퍼갈때 무전기를 하나 쥐어주고 놀이처럼 심부를 할때 사용했었다고 합니다.

아이가 가지고 다닐때 사용했던 수제가방을 메모와 함께 같이 보내주셨네요.


내 기준에서는 무전기용보다는 다른용도로 사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다른 판매자들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여러가지 마음쓰셔서 판매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무전기2대, 충전기1개, 2구충전거치대1, 이어폰2개, 밸트클립1개(1개분실이라네요)




무전기는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여러 용도에서 유용합니다.




충전해서 사용해보니 잘 됩니다.




이후 몇번의 테스트와 실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괜찮습니다.

언제 기회봐서 예전에 사용하던 무전기들도 블로그에 올려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