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식당] 청해수산회천국-도미회.우럭회.매운탕(흥덕구.봉명동)

2016. 7. 31. 12:0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60731



가족모임이 있어서 청주에 있는 횟집에 갔습니다.

점심시간이었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횟집을 찾는 사람들이 얼마 없어 보였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많은 차량들이 주차가 가능했고,

건물아래 그늘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입구 제일 먼저 들어가보니 매실주스, 원두커피 같은 후식으로 마실 수 있는 것들이 보이네요.





내부는 골목형태로 되어 있고, 양쪽으로 방들이 여러개 있었습니다.




아이들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는데,

아기들이 있을만하지는 않았습니다.







예약된 방입니다.

주차장이 보이는 방입니다.





요리들이 끊임 없이 나오는 첫번째로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이후 많은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내가 돈 낸것 아니라 얼마짜리 요리를 주문해서 먹었는지 모르고 먹기만 한 날이네요.


설명보다 사진으로 남깁니다.














어묵탕




누릉지탕

중화요리 느낌입니다.



해산물도 나왔고,





어느것이 도미인지, 우럭인지 모르겠네요.

회는 잘 모르고, 잘 먹지는 않아서 다른 음식들 위주로 먹게 됩니다.




해산물 나온것이 거리가 있어서 따로 담아서 먹었네요.





회가 나온 이후에도 몇가지 음식들이 더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 먹었네요.




매실주스를 먹고, 끝냈습니다.


가족모임으로 청주까지 가서 잘 먹고 왔습니다.

여름에 회를 잘 안먹는 사람들이 있지만, 식당에서는 그만큼 위생관리를 잘할거라는 생각을 했고,

잘 먹고, 이후 잘 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