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생크림오믈렛.초코오믈렛.초코마블(청주.우암동)

2016. 6. 14. 16:30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60614



청주의 명물이라는 우리밀생크림오믈렛 입니다.

그 외에 몇가지 신제품들이 계속 출시한다고 하는데,

처음 시작은 우리밀생크림오믈렛이었다고 하네요.




연극팀이 공연할때, 누군가 사온 것으로

여러사람들이 하나씩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많이 빠진 상태입니다.

한박스에 9,200원이고, 30개가 들어있습니다.


보름달 빵처럼 부드럽고 달달한데,

식물성 생크림을 사용했고, 우리밀을 사용한것과

첨가물, 색소 같은 것도 넣지 않아서 엄마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초코오믈렛도 9,200원 입니다. 생크림오믈렛처럼 30개가 들어있습니다.




생크림 오믈렛 보다는 좀더 달달합니다.

부드럽고, 초코향이 나는데, 초코칩이 올려져 있습니다.


어떤게 맛있다 라고 할 수 없을 만큼 저는 다 좋았습니다.





모든 빵은 우리밀을 사용하나봅니다.


40개가 들어있고, 12,200원 입니다.




초코렛이 위에 올려져 있어서 다른 것보다는 많이 달기는 하지만,

부드럽고, 맛있네요.


저는 커피를 먹지 않지만,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겠다 라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직접 구매하지 않았지만, 청주에서 유명한 오믈렛 빵 먹을 기회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사다 주신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