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식당] 장작불소머리국밥-전복사골곰탕.소머리국밥(완도읍)

2016. 5. 3. 12:20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60503




완도항에서 시내쪽으로 있는 식당입니다.

점심먹으러 완도를 모르는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가서 먹었습니다.




점심시간 쯤이었는데, 손님들은 꾸준히 들어오고 나가고를 하는 곳이었습니다.





사골곰탕과 소머리국밥, 얼큰소고기해장국 등을 일행들이 주문했는데,

특이 붙어있는 가격이 조금더 비싼 것들은 전복이 들어있네요.

일부는 '특'을 주뭏하기도 했습니다.




4가지 반찬들이 기본으로 나오고,




얼큰이소고기해장국입니다.

얼큰하고 속풀이하기 좋다고 하네요.

제가 먹지는 않았습니다.





사골곰탕 특 에는 전복이 들어있었습니다.

전복 3개가 들어 있어서 좀더 풍족한 느낌이네요.


완도 = 전복 이라는 생각이 드는 완도에서의 첫번째 식사였네요. 




메뉴판의 내용에 따르면 소고기사태 아닌가 싶네요.

점심으로 먹은 식사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