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5플래티넘SE.실내크리닝 4시간작업

2016. 4. 30. 12:30철인뼈다귀™/자동차.정비.DIY

20160430



실내크리링 예약을 2주전에 하고 약속된 장소에 찾아가 맏긴후

잠시 후 상황입니다.

제일 먼저 하는 것이 시트를 다 들어냅니다.


차량 구매후, 구매할때 약속된 작업중에 실내크리링 작업이 있었는데,

청소하는 업자분이 바쁘셔서 약속을 오늘로 잡았습니다.


어디든, 전기, 물만 있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내가 사는 아파트에서는 전기를 끌어서 사용할 곳이 애매해서 업자분 아는 카센타에서 작업하기로 해서 만났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내부의 시트를 다 떼어낸 후 바닥까지 깨끗하게 청소를 하는 작업으로

약 4시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3년된 차량이라 청소할 부분이 많지는 않아보입니다.





시트 다 떼어내고,

약품 섞는 것 보고 청소하는 장소에서 이탈했습니다.


약 4시간쯤후 다시 오기로 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을 했네요.




청소가 다 되었습니다.

내부의 천부분까지 세탁을 마쳤습니다.




원래부터 깨끗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어서 실내크리링 이후에 많은 차이가 나지 않네요.

더러웠다면 더 많은 차이가 있었을 테지만,

큰 차이는 보이지 않습니다.







실내크리링은 차량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약 20만원 전후의 가격이라고 하네요.

차량구매할때 매매업자분이 제공해주는 서비스조건에 포함되어 있던것이라 내돈 들어간 것은 아닌데,

아마 구매할때 가격에 어느정도는 포함되어 있을거라 생각은 드네요.


앞으로 깨끗하게 탈 수 있어서 좋네요.


시간내서 에어컨필터 교환만 하면 될것 같네요. 이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