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6 LED랜턴(알리익스프레스구매.중국직구)

2016. 4. 29. 21:29나의 LIFE.리뷰/light장비.etc

20160429





중국에서 택배가 왔습니다.

늘 포장은 저런식으로 봉투에 담겨져 옵니다.




열어보면 대충 담겨있어서 내용물이 바로 튀어나옵니다.

LED랜턴인데, 감싸져있는 종이상자는 이리저리 구겨져있어서 상품성은 없습니다.




친구가 부탁해서 저렴한 것으로 2개 주문했는데,

너무 저렴한 티가 납니다.


개당 $6~8 정도의 가격입니다.

우리돈으로 1만원이 되지 않습니다.




T6 LED가 내장되어 있어서 밝기는 한데,

마감이 좀 부족해 보이네요.




그래도, 활용성이랑 가격대비 성능은 괜찮은 듯 합니다.




4.2V 아답터로 충전할 수 있는 단자도 있습니다.





배터리는 AAA 건전지 3개를 넣을 수 있는 홀더가 있어서

사용 가능하기도 하고,




18650충전지도 사용할 수 있기는 한데,




18650홀더가 없어서 저렇게 들어가네요.

그래도 사용은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홀더를 따로 구하던가 하면 사용하기가 더  편리하기는 할테지만, 지금은 없으니 저런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19650 배터리는 홀더가 필요해요.





천정에 비춰보았습니다.


줌 기능이 있어서

중앙집중으로 하면, 가운데로 빛이 모이고 깨끗한 느낌이고,





확산으로 하면 빛이 물속에 있는것 처럼 퍼지면서 정신없어보입니다.

친구가 사용하다가 불편하다고 하면 다른거 알아봐줘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우선 밝다고 받아갔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