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전구모형LED램프(POCKET CARD LED LIGHT.알리익스프레스)

2015. 8. 17. 22:30나의 LIFE.리뷰/light장비.etc

20150817



중국에서 택배가 하나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좀 황당한 것은 아무런 연락도 없이 아파트 우체통 안 깊숙히 넣어져 있었습니다.

매일 왔다갔다 하면서 우체통을 한번씩 확인하는데, 아무런 연락없이 넣어져 있는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중국에서 오는 택배들은 사진처럼 비닐이나 봉투 형태로 오는 것들이 많은데,

이번 택배도 그렇게 왔습니다.





봉투 안쪽이 뽁뽁이로 되어 있어 제품이 이렇게 들어 있었습니다.






10장의 카드형LED랜턴입니다.

개당 1000원쯤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종이로 감싸져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정품인지 가품인지 모르겠습니다.






안에는 사용설명서가 사진으로 있는데,

배터리교체 방법에 관한 그림이 있습니다.





카드형 LED 랜턴입니다.






투명한 전구모양의 부분과 검정색 부분 사이에 칩LED 1개가 있습니다.






투명한 부분을 세우면 자동으로 LED에 빛이 켜집니다.







LED의 빛을 투명한 아크릴 부분이 아래에서 받아 빛이 나는 방식인데,

아주 밝거나 그러지 않고, 은은한 조명으로 사용할만한 용도입니다.


아주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무언가를 비추기 보다는 무드조명처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진을 찍는 방법에 따라 더 밝게 빛나는 것 처럼 보이는데,

생각보다 밝지 않습니다.






투명한부분의 옆쪽으로 홈이 있고,





카드쪽에도 홈이 있어서 고정이 되도록 걸림이 됩니다.







카드본체의 색은 총 4종류정도 랜덤으로 왔는데,

핑크색 본체가 제일 많이 왔네요.


LED의 빛은 6개는 백색이고, 4개는 노란색의 빛이 납니다.






배터리 교환은 투명한 부분을 약간 세우고,

검은색 부분을 옆으로 밀면 카드본체와 떨어져 나오는데,





검은색 부분에서 1220규격의 수은전지를 빼낼 수 있습니다.





1220 수은전지는 신형 10원 동전보다도 작습니다.

두께는 약간 더 두껍기는 하지만, 실제 보면 아주 작은 수은전지입니다.


비교를 위해 신형, 구형 10원동전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방안 조명을 켠 상태에서 모두 켜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10개중 4개가 노란색 조명이 왔습니다.






방안의 불을 끄고 촬영을 했습니다.

주변을 밝혀줄 만큼 밝은 빛이 나지 않습니다.


어디에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고민이 되는 제품이네요.^^

선물용으로 주는 것은 괜찮을듯 하네요.

그렇지만, 받은사람은 어디에 쓸까 고민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알리코리아넷(http://alikorea.net/)의 이벤트로

4주동안 매주 10달러 이내의 제품 무료구매에 선정이 되어 4번째중 두번째 도착한 제품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