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가정식시골밥상-백반.양념게장.빨간돔(서구.가수원동)

2016. 1. 9.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109





한달전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이전에 다른 식당이었는데, 전에는 한번도 와보지 못했던 곳이네요.

친구 사무실이 인근에 있어서 주변의 식당들을 자주 다니기는 하는데,

못보던 간판이네.. 라고 하고 들어가서 식사를 했습니다.




점심특선으로 있는 가정식 시골밥상을 3인분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 막 시작하는 때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네요.





점심특선인 가정식시골밥상의 전체상차림입니다.

푸짐합니다.





김치찌개가 나왔는데, 양이 많네요.

고추를 넣어서 약간 매콤함도 있었습니다.




보글보글~ 맛있는 김치찌개 였습니다.





그리고, 사람숫자대로 나온 빨간돔이라고 불리는 생선도 나왔는데,

일반 식당에서 작은 생선 내주는 것 보다가 큰거 나오니 먹을게 많네요.

돔은 돔이구나 싶은 맛이었습니다.













반찬들도 잘 만드셔서 맛있었네요.





그리고, 밑반찬 셀프로 무한리필이됩니다.

양념게장도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무한리필까지 되니 좋은곳이구나 싶은 식당이네요.

앞으로 오래오래 장사 잘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