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교원파닭(서구.관저동.마치광장)

2016. 1. 7. 2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107



대전 관저동 먹을거리 많은 지역인 마치광장에 위치한 교원파닭입니다.

술 좋아하는 분들 따라왔습니다.

맛있다고 가자고 해서 왔네요.





식당 내부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테라스에 비닐로 덮여진 캐노피안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난방은 가스히터를 최대로 올려서 했는데, 날씨가 무척 추운 날이었습니다.

그래도 저 히터 하나로 견딜만 했네요.











기본으로 파닭을 주문하고, 맥주와 음료를 주문했네요.







처음 파닭이 나오면,

호일을 덮은상태로 잠시 놔둔다고 하네요.

올려진 파의 숨을 죽여야한다는 이유였습니다. 그래야 맛있다고 합니다.




교원파닭입니다.

떡, 파, 치킨

3가지 구성입니다.

옛날 시장에서 판매하는 치킨과 같습니다.





어떻게 튀기고 양념을 했는지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치킨..

이곳 치킨 맛있기는 하네요.

술을 먹지 않아서 음료수와 같이 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