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해돈-낙지볶음밥.해물냄비(중구.대흥동)

2016. 1. 11.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111





동네의 흔한 식당입니다.

중구청 맞은편 골목에 있는 작은 식당인데, 이 동네에서 오랜시간 있었던 사람들이 밥먹으로 자주 가는 곳이라고 하네요.

저는 이동네에서 예술하는 분들 따라 처음 왔습니다.





저녁시간이 다 되었는데, 우리가 제일 먼저 자리를 잡았네요.






따끈한 국물 있는 음식들이 많았고,

따뜻한 밥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낙지볶음밥 2인분,

해물냄비 2인분 주문했습니다.




해물냄비와 낚지볶음밥

낙지볶음밥은 주방에서 만들어져 나옵니다.












반찬들은 엄마표 반찬같이 잘 나와주었습니다.




낙지볶음밥 맛있었습니다.

처음부터 이렇게 볶아서 나와서 먹기도 좋았고 괜찮네요.





조금씩 덜어서 먹었는데,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낙지볶음밥에 떠먹을 국물로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해물냄비는 여러가지 해물들이 들어있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술한잔 하는 분들이 안주로도 많이 주문한다고 합니다.



해물냄비의 해물들 먹을때 찍어먹을 소스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주문해서 먹어볼 메뉴들이 많은 식당입니다.

주변이 예술가들, 회사원들이 많은 지역이라 집밥 같은 느낌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