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봉오촌칼국수.우리밀전문점-칼국수전골(중구.선화동.착한거리)

2016. 1. 3. 1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103


2017년 11월에 확인하니 문 닫았습니다.

맛있었는데 아쉽네요.



우리밀전문점 봉오촌칼국수 입니다.

선화동 착한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나이가 좀 있으신 부부가 주인인 곳입니다.




일요일 점심때 였는데, 주변이 시내이고, 직장인들이 있는곳이라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평상시는 점심, 저녁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오늘까지 신년연휴이기도 했고, 사람이 없을만 한 날이네요.

연탄난로가 중앙에 있어서 따뜻했습니다.




이곳은 우리밀을 사용하는 곳입니다.

주인분들을 봐도 믿을 수 있을것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고,

식사하는 동안 손님들이 없어서 주변에서 잘 챙겨주셨습니다.




주문은 칼국수 전골을 했네요.


맵지 않은것과 매운것으로 나누어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은 몇가지 되지 않지만, 맛있습니다.

보기에도 그러네요.






맵지 않은 칼국수 전골입니다.

이렇게 나와서 끓이고,




소고기샤브샤브를 해서 먹었습니다.







야채와 소고기를 다 어느정도 건져먹고,

우리밀로 만든 칼국수를 넣어서 먹습니다.





배불러요.^^





이거는 옆테이블에서 매콤한 것으로 먹은 칼국수 전골입니다.

색부터 다르네요.





마지막으로 실~한 귤을 후식으로 주셨네요.

우리밀을 사용하는 칼국수 전골 잘 먹었습니다.